[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오릭스 버팔로스 이대호가 이틀 연속 아치를 그리며 물오른 컨디션을 과시했습니다.
5월 21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이대호 홈런
이대호는 20일 도쿄 메이지진구구장에서 열린 2012 일본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즈와의 경기에서 4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9회 우월 투런포를 쏘아 올렸습니다.
팀이 2-1로 앞선 9회 무사 1루 상황 때 타석에 들어선 이대호는 상대팀 구원투수 오시모토 다케히코의 3구째 시속 140km짜리 직구를 통타,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7호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이대호의 7호 홈런으로 점수 차를 벌린 오릭스는 4대1로 이겼습니다.
■ 유재석 의리
국민MC 유재석이 바쁜 스케줄에도 정준하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의리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20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개그맨 정준하가 10세 연하 재일교포 신부와 4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의리파 유재석은 이날 하하, 정형돈, 길, 개리, 이휘재 등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유재석은 “형수님하고 오래 오래 사세요”라는 덕담을 전했습니다.
■ 아이유 키스 퍼포먼스
가수 아이유가 깜찍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입니다.
아이유는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공동MC 구하라, 니콜과 함께 출연해 귀여운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구하라와 니콜은 성년의 날 선물을 준비했다며 각각 향수와 장미꽃을 꺼내들었는데요.
이어 아이유는 카메라에 다가가 입술을 내미는 키스 퍼포먼스로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 김효진 립스틱
배우 김효진이 매혹적인 빨간 립스틱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김효진은 최근 패션매거진 ‘보그’ 6월호에서 영화 ‘돈의맛’ 주제에 맞게 강렬한 느낌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현장사진을 올려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는데요.
사진에서 김효진의 무표정한 얼굴과 빨간 립스틱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 하지원 수지 드레스
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하지원의 드레스가 화제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상에 수지와 하지원의 드레스 패션을 담은 게시물이 돌아다녔는데요.
사진에는 지난 4월 KBS ‘연예가중계’ 출연 당시 하지원과, 지난 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출연 당시 하지원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하지원은 성숙하고 세련된 느낌을, 수지는 청순하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네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요.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이대호 홈런 / 유재석 의리 / 김효진 립스틱 / 아이유 키스 퍼포먼스 / 하지원 수지 드레스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