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주원 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7성급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www.morningcalmvillage.com)는 '건축학개론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닝캄빌리지에 숙박하는 사람들 중에서 선착순으로 40 커플을 선정해 프러포즈 이벤트 패키지를 정상 가격보다50% 할인한 혜택을 주는 것. 모닝캄빌리지의 프러포즈 이벤트는 하루에 한 팀만 진행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행사로 업계와 고객에게 정평이 나 있다.
국내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속해 있는 심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운영하는 모닝캄빌리지의 프러포즈 이벤트는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을 배경으로 한 환상의 레이저쇼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와 세심한 배려를 통한 감동이 전해지는 깜짝 기획 등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특별 호텔을 능가하는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최고급 시설까지 갖춰 많은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모닝캄빌리지의 심정운 대표는 "이번 프러포즈 특별 이벤트 외에 '건축학개론'을 관람한 모든 분들에게 객실 할인 행사30%를 실시해서 많은 분이 영화도 보고 모닝캄빌리지에서 연인들과 오붓한 시간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윈윈 전략 마케팅'을 통해 동종업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에서 1시간 30여 분 거리에 위치한 '모닝캄빌리지'는 한탄강 줄기에 있는 천혜의 절경인 주상절리를 비롯해 래프팅, 번지점프 등 각종 레저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20~30대 연인 및 여행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국내 유명 스타들의 인터뷰 및 화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