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장재인이 이른바 ‘젓가락 다리’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장재인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인하대 축제, 즐거워서 공연 20분이나 더 해버렸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는데요.
5월 16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장재인 젓가락다리
팬들로부터 ‘젓가락다리’라는 별명을 얻은 장재인은 사진에서 미소를 지으며 주먹 쥔 양손을 들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장재인은 스트라이프 상의와 남색치마에 야구모자를 더해 발랄한 마린룩을 완성시켰는데요.
낮은 운동화를 신었음에도 젓가락처럼 가느다란 다리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 효연 실물
실물과 흡사하다는 소녀시대 효연의 사진이 뭇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효연 실물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팬들을 열광시켰는데요.
사진은 카페에서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는 효연을 담았는데요.
사진 보정 작업이 없음에도 늘씬한 각선미와 완벽한 비율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 김남일 김보민 자전거 데이트
김보민 아나운서가 남편인 축구선수 김남일과의 자전거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김보민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소원 성취. 2인용 자전거 타기. 하늘은 맑고 바람은 솔솔. 옆모습만 나왔기에 살짝 올린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김남일과 김보민은 한강변에서 2인용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김남일 김보민 부부는 지난 200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김서우 군을 두고 있습니다.
■ 이승철 박진영 디스
15일 방송된 KBS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가수 이승철이 박진영의 심사평을 디스했습니다.
이승철은 최근 박진영이 SBS ‘K팝스타’에서 “공기반 소리반”이라는 심사평을 한 것에 대해 “박진영이 왜 그랬냐. 공기반 소리반이 뭐냐”고 농 섞인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이승철은 “박진영 나이가 마흔 되지 않았나. 힘들 것”이라며 디스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박진영 씨의 대응이 궁금하네요.
■ 김제동 자취방
방송인 김제동이 자취방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제동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책 사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취방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에서 김제동은 방바닥에 편하게 앉아, 최근 발간한 책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통상적으로 연예인들이 호화스럽고 깨끗한 집을 공개하는 것과 반대로, 김제동은 이불과 인형들이 어지럽게 널브러져있는 자취방 광경을 그대로 담아 인간적 매력을 자아냈습니다.
따뜻한 봄날 오후, 일정 잘 마무리하시고요.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장재인 젓가락다리 / 효연 실물 / 김남일 김보민 자전거 데이트 / 이승철 박진영 디스 / 김제동 자취방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mksports@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