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는 14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인피니티즈'(INFINITIZE)에 수록된 7곡의 트랙리스트와 음원을 20초씩 미리듣기로 선공개했다.
이번 프리뷰를 통해 인피니트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구성과 더욱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소속사 측은 "데뷔 1년 만에 국내 정상급 아이돌 가수로 성장하며 어느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모두 소화해내는 ‘K-POP 대표뮤지션’ 인피니트의 면모를 선보일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앨범에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느낌의 인트로곡 '인피니티즈(INFINITIZE)'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트감에 묘하게 대비되는 한국적인 정서의 가사체와 선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추격자'를 비롯해 아름다운 스트링의 선율과 강한 비트의 어우러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 '필 소 배드(Feel so bad)’ 등이 수록됐다.
인피니트의 소속사는 "최근 아이돌 음악시장의 경향이 지나치게 싱글 시장으로 흐르면서 앨범 전곡을 프리뷰 형태로 오픈하며 좀더 많은 사람들이 인피니트의 음악 그 자체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게 하고싶다."며 "전곡이 타이틀이라 불릴정도로 음악의 퀄리티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5일 세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서울을 잇는 원데이 논스탑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