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축구선수 박지성이 SBS ‘런닝맨’에 출연합니다.
박지성의 첫 예능 나들이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5월 11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박지성 런닝맨 출연
SBS 관계자는 박지성이 오는 20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런닝맨’ 녹화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지성은 ‘런닝맨’ 출연을 위해 13일 ‘2011-12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경기인 선덜랜드전을 마치고 귀국할 예정입니다.
■ 추신수 연속안타
미국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에서 활약 중인 추신수가 7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추신수는 한국시각으로 11일 보스턴과의 원정경기에서 6번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타점 2득점을 올렸습니다.
이로써 추신수의 타율은 2할3푼6리에서 2할3푼9리로 올랐습니다.
추신수가 7경기 연속안타를 이어간 클리블랜드는 보스턴에 8대3으로 승리했습니다.
■ 유인나 러블리 30종
배우 유인나의 ‘러블리 30종’이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유인나의 러블리 30종은 현재 출연 중인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그녀의 사랑스러운 표정을 엮은 사진입니다.
유인나는 이 드라마에서 무명 여배우로 열연하고 있습니다.
■ 수영 오보이 화보
소녀시대 수영이 오보이 화보에서 물오른 미모를 뽐냈습니다.
수영은 최근 패션지 ‘오보이’ 화보를 통해 늘씬한 각선미를 공개했는데요.
화보 속 수영은 속이 비치는 슬리브리스 민소매 셔츠에 검정 핫팬츠를 매치했으며, 테니스 라켓을 들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 현아 눈물 고백
포미닛 현아가 미래에 대한 걱정을 눈물로 고백했습니다.
현아는 12일 방송되는 KBS ‘이야기쇼 두드림’ 녹화에서 미래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는데요.
이날 현아는 “또래 친구들 보다 많은 돈을 벌고 있지만, 그 돈을 가지고 부모님께 갔을 때 엄마가 없을 것 같은 불안감에 휩싸였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박지성 런닝맹 출연 / 추신수 연속안타 / 유인나 러블리 30종 / 수영 오보이 화보 / 현아 눈물 고백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