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미선입니다.
올해 상반기 극장가 히트작인 ‘건축학개론’이 삭제 장면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삭제됐던 장면 가운데 수지와 이제훈의 키스신이 담겨있어 특히 눈길을 끌었습니다.
5월 3일, MK스포츠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영화에서 수지와 이제훈은 풋풋한 첫사랑 연기를 펼쳤는데요.
삭제 장면을 보면 두 사람에게도 키스신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극의 애틋한 느낌을 위해 삭제됐던 거라고 하네요.
이밖에 엄태웅이 횟집에서 술을 마신 뒤 취한 한가인을 펜션에 데려다 주고 한참을 바라보는 장면 등이 삭제됐습니다.
■ KBS 뉴스9 방송사고
조수빈 아나운서가 뉴스9 진행 도중 방송사고를 냈습니다.
방송사고는 지난 2일 KBS ‘뉴스9’의 첫 소식 발표 때 발생했는데요.
민경욱 아나운서가 국회 선진화법 통과 발언을 하는 과정에서 조수빈 아나운서의 휴대폰 벨소리가 울렸습니다.
방송사고 순간 조수빈 아나운서는 재빨리 벨소리를 차단하고 침착하게 진행을 이었습니다.
■ 김아중 백상 리허설
배우 김아중이 백상예술대상 리허설에 참여한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페이스북에 ‘백상예술대상 리허설’이라는 제목으로 김아중의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는데요.
백상 리허설에서 김아중은 회색 긴팔 티셔츠에 반바지, 그리고 워커를 신어 편안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뭘 입어도 예쁘다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 혜리 공식사과
걸스데이 혜리가 ‘욱일승천기’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혜리는 2일 소속사를 통해 “주의 깊지 못함에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며 다시는 이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하겠다”고 공식사과를 전했습니다.
앞서 혜리는 일본 지진피해를 위로하기 위해 열린 센다이 K POP 무료공연에서 욱일승천기 문양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 광저우 바리오스 영입
중국 프로축구 광저우 헝다가 파라과이 대표팀 공격수 출신인 루카스 바리오스를 영입했습니다.
광저우는 한국시각으로 2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약 126억원의 이적료에 4년 계약으로 루카스 바리오스를 영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에서 뛰고 있는 바리오스는 리그 일정이 끝나는대로 광저우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건축학개론 삭제 장면 / KBS 뉴스9 방송사고 / 김아중 백상 리허설 / 혜리 공식사과 / 광저우 바리오스 영입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