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한국여자농구의 ‘전설’ 정선민이 29년 간 누벼왔던 코트를 떠났습니다.
정선민은 30일 서울 등촌동 한국여자농구연맹 사옥에서 공식 은퇴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지난 18일 전격 은퇴를 선언한지 13일만입니다.
4월 30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정선민 은퇴
정선민은 이날 은퇴 기자회견에서 “정선민이라는 선수는 영원히 한 명만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녀는 “농구공을 만난 것이 지금의 정선민을 있게 했다”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산호초등학교 4학년 때 처음 농구공을 잡은 정선민은 프로무대에서 정규리그 MVP 7회, 득점왕 7회, 트리플 더블 13회를 차지하는 등 ‘바스켓 여왕’으로 군림했습니다.
또 1994년부터 태극마크를 가슴에 달고 16년간 국가대표로 뛰며 국위를 선양했습니다.
정선민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 송종국 아내 미모
축구선수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 씨의 미모가 새삼 화제입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댄싱위드더스타2’에서 도전을 앞둔 송종국과 미모의 아내 박잎선 씨, 그리고 송종국의 딸과 아들이 출연했습니다.
방송에 등장한 아내 박 씨는 영화 ‘눈물’과 아침드라마 ‘이별없는 아침’에 박연수라는 예명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 배우 출신입니다.
지난 2006년 송종국과 결혼한 박 씨는 두 아이의 엄마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 이승기 하지원 스포사진
‘더킹투하츠’의 주인공 이승기 하지원을 담은 스포사진이 유출됐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 현재 MBC 수목드라마 ‘더킹투하츠’의 촬영 현장 스포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스포사진은 이승기와 하지원이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격정적인 키스를 나누는 장면입니다.
가만히 눈을 감고 하지원의 허리를 끌어안은 이승기와, 등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와락 안긴 하지원의 모습에 시청자의 궁금증이 높아졌습니다.
■ 소희 뒤태
원더걸스 소희가 완벽한 뒤태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소희의 콜라병 뒤태’라는 제목의 게시물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소희는 원더걸스 무대에서 가죽바지와 민소매 셔츠로 깔끔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잘록한 머리, 볼륨감 있는 몸매 등 완벽한 뒤태 비율이 남성 팬들의 가슴을 뒤흔들었습니다.
■ 수지 백상 직찍
지난 26일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여한 수지의 직찍 사진이 팬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수지 백상 시상식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 두 장이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직찍 사진 속 수지는 흰 드레스 차림으로 박신혜, 강소라, 박하선, 유이 등과 함께 나란히 서 있었는데요. 여배우들 사이에 자리했음에도 전혀 뒤지지 않는 미모를 뽐냈습니다.
이날 ‘백상예술대상’에서 수지는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영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정선민 은퇴 / 송종국 아내 미모 / 이승기 하지원 스포사진 / 소희 뒤태 / 수지 백상 직찍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