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미선입니다.
4월 19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 박지성도 남자랍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박지성도 남자랍니다’라는 제목의 사진이 박지성(맨체스터Utd.)의 숨은 본능을 드러내 누리꾼들을 웃음짓게 했습니다.
게시물에는 박지성이 같은 장소에서 각각 남성, 여성 팬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나란히 비교돼 있는데요.
대한민국 1호 영국 프리미어리거이자 바른 생활로 유명한 박지성 역시 남자였습니다. 남성 팬과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에서는 무표정인 반면 여성 팬과 함께 찍을 때는 비교적 밝은 표정을 하고 있어 ‘박지성도 남자랍니다’라는 제목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습니다.
■ 지숙 손글씨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직접 쓴 손편지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지숙은 1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쑥이가 보내는 상큼한 봄 편지가 도착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지숙이 자필로 쓴 손 편지가 담겨있습니다. 직접 손으로 쓴 편지지만 깔끔하고 예쁜 글씨체가 마치 컴퓨터로 쓴 글씨 같은 느낌을 주고 있네요. 자음 ‘ㅇ’부분에는 색칠을 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네요.
■ 제시카 결혼식 축가
소녀시대 제시카가 최근 지인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사실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며칠 전 결혼식 축가 불러 준 제시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진 속 제시카는 깔끔한 블라우스에 흰 색 스키니 바지로 단정한 패션을 선보이며 축가를 부르고 있는 모습인데요. 긴 웨이브머리와 제시카의 밝은 웃음이 청순함을 더하고 있어 수 많은 팬들의 시선을 잡았습니다.
■ 신세경 사인회
배우 신세경의 사인회 사진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신세경 사인회 모습은 16일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신세경은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 여신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특히 옆모습 사진에서는 현실감 없는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네요.
■ 이대호 타율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 버팔로스에서 뛰고 있는 이대호의 타율이 1할대까지 하락했습니다.
오릭스는 1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와의 경기에서 6-4로 승리했습니다.
4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한 이대호는 4타수 무안타 삼진 2개로 부진했습니다. 이로써 이대호의 타율은 0.213에서 0.196(51타수 10안타)로 떨어졌습니다.
1회말 1사 2,3루에서 첫 번째 타석에 나선 이대호는 2볼 2스트라이크에서 몸쪽 변화구에 헛스윙을 하며 물러났습니다. 이후 타석도 소득은 없었습니다.
이날 경기 전 이대호는 "조바심을 갖지 않으려고 하고 있다. 하지만 마음을 비우는게 어렵다. 타석에 들어서면 욕심이 생긴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는데요.
현재 이대호에게는 외부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가 됐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시고요.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였습니다.
관련키워드= 박지성도 남자랍니다 / 지숙 손글씨 / 제시카 결혼식 축가 / 신세경 사인회 / 이대호 타율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