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미선입니다.
4월 12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리포트]
■ 박신혜 시구
'랜디신혜'가 6년만에 마운드로 돌아왔습니다.
배우 박신혜는 11일 광주 무등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KIA타이거즈와 삼성라이온즈의 홈 개막전 시구자로 나섰는데요. 선수와 다름없이 시구 전 로진팩을 손에 고루 묻히며 영락없는 프로선수 급 포즈를 취해 야구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한편 박신혜는 2006년 시구 당시 왼손잡이로는 보기 드문 교과서적인 자세로 뉴욕 양키스의 좌완 투수 랜디 존슨의 이름을 따 누리꾼들로부터 '랜디신혜'라는 애칭을 부여받았습니다.
■ 박찬호 두산전
'코리안특급' 한화이글스의 박찬호가 드디어 출격합니다.
지난 11일 청주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홈 개막전에서 0-6 영봉패를 당한 한화는 12일 청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홈경기에 박찬호를 선발등판 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베일에 가려져있던 박찬호의 한국프로야구 데뷔 첫 정규시즌 등판이 확정된 것인데요.
팀의 맏형 박찬호가 팀을 위기에서 구해낼 수 있을지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니콜 뚱녀
걸그룹 카라의 니콜이 뚱녀로 변신했습니다.
카라는 최근 일본 오오츠카 제약의 스낵광고에 출연했는데요. 광고속에서 카라는 신곡 '스피드업'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니콜은 가운데에서 살이 찐 모습으로 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는 니콜이 군것질을 하다 뚱녀로 변했고 해당제품을 먹은 후 다시 날씬한 몸매를 갖게 된다는 광고 컨셉트입니다.
누리꾼들은 "뭔가 어울린다", "니콜 뚱녀 변신 놀랍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양현석 딸 공개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의 딸바보 인증샷이 화제입니다.
양현석은 최근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을 딸 유진 양과 함께 있는 사진으로 변경하며 딸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해당 사진에서 양현석은 딸 유진 양과 함께 산책을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부녀간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양현석과 이은주 부부는 지난 2010년 8월 유진 양을 얻었으며, 조만간 둘째 아이도 태어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 YG라이프 후즈댓걸
YG라이프 후즈댓걸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에 '후즈댓걸(WHO'S THAT GIRL?)'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이국적인 외모의 한 소녀가 핫팬츠를 입고 앉아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YG라이프 후즈댓걸에 대한 정보는 사진 외에는 전혀 없는 상태로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미선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박신혜 시구 / 니콜 뚱녀 / 양현석 딸 공개 / YG라이프 후즈댓걸 / 박찬호 두산전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