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4월 11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가 실시됐는데요. 투표들 잘 하셨나요.
연예인들도 총선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팬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리포트]
■ 투표 인증샷
먼저 가수 이효리가 11일 오전 8시쯤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 완료”라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이어 레인보우 지숙 또한 트위터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받은 투표권. 가족끼리 손잡고 나란히 다녀왔어요”라며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선거일을 앞두고 상반신 주요 부위를 가린 투표 독려 사진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개그우먼 곽현화는 이날 민낯이 부각된 투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이밖에 달샤벳 아영, 최희, 김제동, 케이윌 등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에 동참했습니다.
■ 강심장 이동욱 첫 방송
배우 이동욱이 SBS ‘강심장’ MC에 성공적으로 데뷔했습니다.
이동욱은 10일 방송된 ‘강심장’을 통해 MC로 첫 방송을 무사히 마쳤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진행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날 게스트로 나선 김지석이 “대본에도 없는 질문을 왜 하냐”고 핀잔을 주자 이동욱은 “예능에 대본이 어딨냐”며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유아이 부끄러운 손
배우 유아인의 부끄러운 손이 팬들 사이에 화제입니다.
최근 SBS ‘패션왕’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아인의 부끄러운 손’이라는 제목으로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유아인은 침대에 누워 상의를 탈의한 채 신세경에게 알몸을 드러냈습니다.
손바닥으로 상체를 가리려 하는 등 어색한 손짓이 ‘부끄러운 손’이라 할 만하네요.
■ 유리 NG 버릇
소녀시대 유리가 드라마 촬영 중 NG 버릇을 공개했습니다.
유리는 최근 SBS사옥에서 열린 ‘패션왕 본방사수 이벤트’에 참석해 “NG를 내면 나도 모르게 ‘어떡하지’하면서 혀를 내미는 것 같다”며 독특한 버릇을 밝혔습니다.
현재 유리는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에서 패션 디자이너 최안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데요.
유리의 NG 버릇을 접한 팬들은 “NG도 깜찍하게 낸다”며 재미있다는 반응입니다.
■ 메시 39호골
FC바르셀로나 리오넬 메시가 리그 39호골을 터뜨리며 팀의 10연승을 이끌었습니다.
메시는 한국시각으로 11일 새벽, 캄프 누에서 펼쳐진 ‘2011-12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2라운드 헤타페와 원정경기에서 1골 2도움으로 맹활약했습니다.
경기는 바르셀로나의 4-0 승리로 끝났습니다.
리그 39호 골을 기록한 메시는 득점 라이벌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와의 격차를 2골 차로 벌렸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샛별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투표 인증샷 / 강심장 이동욱 첫 방송 / 유아이 부끄러운 손 / 유리 NG 버릇 / 메시 39호골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