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미선입니다.
4월 3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미국에서 유학 중이던 이상민이 코트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농구팬들이 설레어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유니폼을 입었던 서울 삼성 코치로 지도자 첫 발을 내딛는다고 합니다.
[리포트]
■ 이상민 삼성코치
이상민은 3일 MK스포츠와의 통화에서 “삼성에서 확정 연락이 오면 유학 생활을 마무리하고 입국 시기를 앞당겨 한국으로 돌아갈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성 이성훈 단장도 “이상민과 이미 전화로 코치직에 대한 의견을 물은 상태이며, 새로 부임한 김동광 감독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상민은 2010년 삼성에서 은퇴했습니다.
■ 아이비 몸매 망언
가수 아이비가 자신의 몸매가 ‘돼지 같다’는 망언으로 팬들을 웃음 짓게 했습니다.
3일 온라인상에 ‘아이비 몸매 망언’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아이비는 영화의 한 장면 앞에서 포즈를 취했는데요.
아이비는 ‘돼지처럼 살찌고 머리도 안했지’라는 영화 자막을 자신의 몸매에 빗대어 적은 글로 연예인들의 ‘망언’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정준하 신혼집
노총각 딱지를 뗀 정준하의 신혼집이 종일 화제입니다.
정준하는 지난 2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자신의 식당에서 결혼 관련 기자회견을 열었는데요.
이날 정준하는 서래마을 쪽에 신혼집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준하는 방송을 통해 ‘니모’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재일교포 스튜어디스 여자친구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 수지 스캔들 해명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자신을 둘러싼 스캔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가수 강수지와 미쓰에이 수지가 출연해 ‘수지 대 수지’ 스페셜이 진행됐는데요.
이날 아이돌의 공개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오가던 중 MC 은지원이 수지에게 “배우 김수현과 샤이니 민호에게 양다리를 걸친다는 루머가 있다”라고 언급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습니다.
이에 대해 수지는 “모두 부풀려진 것”이라는 해명으로 스캔들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 서현 위치선정 굴욕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위치를 잘못 잡아 굴욕을 당한 사진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서현 위치선정 굴욕’ 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는데요.
사진 속 서현은 방송에서는 방송 로고, 광고에서는 광고 로고에 얼굴이 가려졌습니다. 이 사진을 보면 단체로 서거나 앉은 대열에서 절묘하게 서현의 얼굴만 가려져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네요.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미선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이상민 삼성코치 / 아이비 몸매 망언 / 정준하 신혼집 / 수지 스캔들 해명 / 서현 위치선정 굴욕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