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3월 23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부터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리포트]
■ 이진화 사망
허밍어반스테레오의 2집 ‘퍼플 드롭’에 객원보컬로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허밍걸’ 이진화가 사망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줬습니다.
23일 허밍어반스테레오 이지린은 자신의 트위터에 “허밍어반스테레오의 히로인 하와이언커플, 인썸니아를 불렀던 너무 사랑하는 동생 허밍걸 이진화 양이 3월 22일 타계 했습니다”라며 “많은 분들이 그녀가 외롭지 않게 하늘나라로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는 말로 이진화의 사망을 알렸습니다.
이어 이지린은 “허밍걸 사인은 심장병입니다. 일일이 연락 못 받는 점 죄송합니다. 부모님의 의견이 제일 중요해서 그렇습니다”라며 “장례식장은 수지 성모병원이고, 발인은 24일 토요일 오전 11시”라고 밝혔습니다.
이진화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팬들은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추모의 글을 남기며 슬퍼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자밀라 급노화
방송인 자밀라의 ‘급노화’된 외모가 종일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자밀라는 과거 ‘미녀들의 수다’ 멤버들과 함께 22일 방송된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에 나와 근황을 전했는데요.
2년 전 연예계 활동을 돌연 중단하고 잠적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자밀라는 그동안 두바이에 머물렀음을 밝혔습니다.
두바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2년 전과 확연히 다른 ‘급노화’된 얼굴이 놀랍기만 하네요.
■ 김소현 8살 연하 남편
뮤지컬배우 김소현이 8살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김소현은 22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8살 연하 남편 손준호와 함께 출연해 연애 시절 일화와 신혼 생활 뒷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상대역으로 인연을 맺었는데요.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의 열렬한 구애로 8살 연하 장벽을 극복했다”고 밝혀 다른 부부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 구자철 금주의 골
구자철의 2호골이 ‘금주의 골’에 선정됐습니다.
구자철은 한국시각으로 지난 18일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열린 ‘2012 분데스리가’ 26라운드 마인츠와의 홈경기에서 전반 43분 환상적인 하프발리슛으로 시즌 2호골을 터뜨렸는데요.
홈팬들을 열광시켰던 이 골이 분데스리가 ‘Goal of the week-금주의 골’의 영광을 안겼습니다.
최근 팀을 옮긴 후 물 만난 물고기처럼 활약 중인 구자철의 다음 경기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 안현수 러시아 2관왕
한국이 낳은 쇼트트랙 황제 안현수가 러시아 대회에서 2관왕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안현수는 현지시각으로 지난 22일 러시아 콜롬나에서 열린 2012 러시아쇼트트랙선수권 남자 1000m와 3000m 슈퍼파이널에서 각각 1분31초894와 5분2초455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지난해 12월 26일 대통령령으로 러시아 국적을 취득한 지 3개월 만에 첫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2014 소치동계올림픽의 강력한 경쟁상대가 될 수밖에 없겠네요.
[아나운서 멘트]
뒤에 보시는 화면이 최근 온라인상에 화제가 된 ‘월요일 출근 안 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공감 하시나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요. 다음 주 월요일, 출근해서 뵙겠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샛별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이진화 사망 / 김경호 국제연애 / 김소현 8살 연하 남편 / 구자철 금주의 골 / 안현수 러시아 2관왕 / 월요일 출근 안 하는 방법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