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주말 편안하게 보내셨나요.
3월 19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연예계 스포츠계 화제의 소식들을 모아봤습니다.
[리포트]
■ 김보연 전노민 이혼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났던 배우 김보연 전노민 부부가 결혼 8년만에 합의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줬습니다.
전노민의 소속사는 “4주 전 서로 합의하에 김보연 씨와 이혼했다. 현재는 다 정리된 상태”라며 김보연과 전노민의 이혼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어 “정확한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본인이 말하지 않고 있다”며 “사생활이기 때문에 더 이상 구체적인 설명을 해 줄 수는 없다”고 전했습니다.
■ 전현무 오상진 화해
아나운서 전현무와 오상진이 결국 화해했다는 소식입니다.
오상진은 지난 18일 전현무의 트위터에 “선팔합니다. 형님 이렇게 또 친해지네요. 연락한대로 우리 조만간 봐요. 형님 풀린 오해만큼 생각 차이도 서로 이해하고 가까워지자고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후배지만 참 선배같은 친구, 이번 일로 나도 정말 많은 걸 배웠어. 고마워. 맞팔 완료”라는 글로 호응했습니다.
앞서 오상진은 한 누리꾼이 “전현무 아나운서는 트위터에 본인 식스팩 자랑하고 낄낄거리며 오락 방송 예고. 노조원들은 오늘 우중에 파업콘서트 한다는데 미안하지도 않은가”라고 적은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리트윗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 이경규 식스팩
이경규의 식스팩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18일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양준혁, 이윤석, 전현무, 윤형빈 등 일곱 멤버의 식스팩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경규는 50대의 나이에도 식스팩을 만들기 위해 술을 끊고 운동에 전념해 총 4.5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이날 남성잡지 표지모델을 선발하기 위한 자리에서 심사위원들은 이경규의 식스팩에 대해 “중년의 나이에 힘들었을 텐데 대단하다”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 무암바 심장마비 의식불명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볼튼 원더러스에서 뛰고 있는 이청용의 동료 파트리스 무암바가 경기 중 심장마비로 쓰러졌습니다.
무암바는 한국시각으로 18일 런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토트넘과의 잉글랜드 FA컵 8강전 경기 도중 전반 41분경 심장마비를 일으켜 그라운드에 쓰러졌습니다.
무암바는 심폐소생술 등 응급조치를 받고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습니다.
BBC 등 현지 언론은 무암바의 상태가 다소 호전됐지만 여전히 의식불명 상태라고 전해 축구팬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 박주영 안더레흐트
어렵게 아스날에 입단한 박주영이 조만간 벨기에 프로축구 주필러리그에 진출할 지도 모른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벨기에 언론 라데르니에외레는 최근 “박주영이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안더레흐트로부터 영입 또는 임대 제안을 받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실제로 안더레흐트는 지난 15일 박주영이 결승골을 넣었던 아스날과 웨스트브롬위치의 리저브 경기에 스카우트 담당자를 보낸 바 있습니다.
안더레흐트는 2011~2012시즌 승점 64로 리그 단독 선두에 올라 있는 벨기에 명문팀입니다.
수요일까지 꽃샘추위라고 하니까 건강 유의하시고요.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샛별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전현무 오상진 화해 / 이경규 식스팩 / 김보연 전노민 이혼 / 무암바 심장마비 의식불명 / 박주영 안더레흐트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