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2월 17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리포트]
여자배구 승부조작
승부조작 파문이 끝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여자배구입니다.
대구지검은 16일 여자배구 선수 두 명을 조사해 이들이 승부조작에 가담했다는 진술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남자배구에 비해 승부조작 횟수가 많지 않아 불구속 수사할 방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여자배구 측은 혐의를 강하게 부인해왔던 터라 배구팬들의 실망이 이만저만 아닌데요. 승부조작 선수들이 소속된 배구팀은 무책임한 대응으로 일관해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이청용 훈련
박주영이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데 대한 반발 작용일까요. 이청용의 훈련 소식에 국내 축구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쏠렸습니다.
볼튼은 한국시각으로 17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청용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코일 감독은 “이청용의 복귀까지 몇 주간의 시간이 더 걸릴 것으로 보이지만 잔디 위에서 가볍게 훈련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볼튼은 6승2무17패로 19위에 머물러 있는데요 아직 프리미어리그 잔류 가능성이 있는 만큼 이청용의 복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타 파마머리
가수 강타의 파마머리 합성사진이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확산된 이 사진은 Mnet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한 지세희의 몸에 강타의 얼굴을 합성한 것입니다.
방송 당시 강타가 “지세희 씨가 우승하면 나도 저 파마머리를 하겠다”고 말했던 게 계기였는데요. 방송이 나간 후 한 시청자가 직접 강타의 파마머리 사진을 합성해 공개했습니다.
좀 더 음악인처럼 변하긴 했는데, 본인이 마음에 들어할 지 모르겠네요.
해품달 연장 부인
흥행 드라마에 따라붙는 공식이 있죠?
현재 최고 인기 드라마인 MBC ‘해를 품은 달’의 연장설이 다시 불거졌습니다. MBC 측은 일단 부인했습니다.
16일 MBC 관계자는 해품달 4회 연장설에 대해 “연장이 추진 중인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까지 결정된 것이 없다”며 조심스런 의견을 나타냈습니다.
시청자들은 극을 지루하게 만드는 ‘연장 방송’보다는 스페셜 방송을 원하는 분위기입니다.
차예련 무보정
배우 차예련이 촬영장 무보정 ‘직찍’ 사진에도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습니다.
화제의 사진은 차예련의 여성 의류 화보를 촬영 현장인데요.
보통 화보 사진과 원본 사이에 차이가 있게 마련인데, 차예련의 몸매 비율은 무보정과 보정 사진에 차이가 없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몸매 관리 비법을 공유하라”며 부러워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였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