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2월 10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연예계 스포츠계의 궁금한 소식들을 모아봤습니다.
[리포트]
뮤직뱅크 인 파리
케이팝스타들을 보기 위해 1만 여명의 유럽팬들이 모였습니다.
현지시각으로 8일 밤 프랑스 파리의 베르시 스타디움에서 KBS ‘뮤직뱅크 인 파리’ 공연이 열렸습니다. 이날 ‘뮤직뱅크 인 파리’ 현장에는 프랑스는 물론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각국에서 팬들이 찾아와 성황을 이뤘습니다.
소녀시대, 티아라, 비스트, 포미닛, 씨스타 등 정상의 아이돌그룹이 참여한 ‘뮤직뱅크 인 파리’는 KBS월드를 통해 전세계 72개국에 방송됩니다.
박유천 법적대응
그룹 JYJ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유명 아이돌 멤버 협박 사건 보도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박유천과 관련한 기사와 소문들이 허위나 사생활침해 등으로 판명되는 경우 법무법인을 통해 즉시 법적대응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9일 서울중앙지검은 유명 아이돌스타 A씨의 상반신 알몸 사진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로 전 여자친구 B씨를 약식 기소했습니다. A의 실명이 공개되지 않자 일부에서 박유천의 실명이 오르내려 논란이 됐습니다.
장윤주 메이크업
장윤주가 방송에 출연해 마법같은 화장술을 선보였습니다.
방송에서 장윤주는 특유의 동양적인 외꺼풀을 몇 배 더 크게 연출하는 ‘아이라인 비법’을 공개했는데요.
능숙한 손놀림으로 단번에 아이라인을 그린 장윤주는 검정색 위에 보라색을 다시 덧입히는 독특한 방법으로 분위기를 180도 변화시켰습니다.
장윤주는 메이크업을 마친 뒤 “이제야 좀 자신감이 생긴다”고 능청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여자배구 승부조작
프로배구 승부조작 사태가 여자배구에까지 확산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승부조작 사건을 조사 중인 대구지검에 따르면 현재 체포된 남자선수들이 “여자 배구선수들도 승부조작을 했다”는 진술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사상 첫 여자 스포츠에서의 승부조작 가능성이 불거짐에 따라 프로배구는 일대 위기를 맞았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
‘최강희호’ 1기의 명단이 발표됐습니다.
10일 오전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이 발표됐습니다.
이번 국가대표는 대부분 국내파로 구성됐으며 해외파는 아스널의 박주영, 셀틱의 기성용, 알 사드의 이정수 등 세 명만 포함됐습니다.
대표팀은 오는 29일 쿠웨이트와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최종전을 치릅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였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