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측은 '슈퍼스타K3'가 11월 11일 마지막 생방송 결승 무대까지 단 2주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톱3인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과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슈퍼스타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자신들이 응원하는 도전자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도전자들 역시 자신들의 근황을 시청자들에게 직접 전할 수 있다.
슈퍼스타콜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슈퍼스타K3' 도전자와 영상 메시지를 주고 받는 신개념 ‘스타-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안무연습실, 피팅룸, 대기실, 숙소 및 화장실까지 방송을 통해서는 볼 수 없었던 리얼한 TOP11의 일상 생활을 핸드폰으로 직접 받아 볼 수 있는 것.
이용방법은 대표번호 ‘*0010(별표공공일공)’과 영상통화 버튼을 눌러 좋아하는 출연진에게 영상통화로 응원을 보내거나, '슈퍼스타K3' 공식홈페이지(www.superstark.co.kr)를 통해 ‘슈퍼스타콜 받기’를 신청하면 된다. 영상통화 1건당 5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가 되며, 서비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도너스캠프 기부 등에 쓰일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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