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더 보이즈’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해외 인기 힙합 듀오 LMFAO, 저스틴 비버에 이어 유튜브 전세계 음악 카테고리에서 이번 주(10월 25일 기준)의 ‘가장 많이 본 동영상’ 3위에 올랐다. 또 28일 오전 8시 기준,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의 총 조회수가 무려 1,5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여전히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월드와이드 릴리즈된 신곡 ‘더 보이즈(The Boys)’의 프로모션으로 지난 24일(뉴욕 현지 시간) 미국 음악 전문채널 MTV 프로그램 ‘MTV 뉴스’ 및 MTV 네트워크채널 ‘MTV IGGY’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하자마자 1위를 차지했으며 28일 KBS ‘뮤직뱅크’, 29일 MBC ‘쇼! 음악중심’, 3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