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 입으면 무엇이든 화제가 되고 유행이 된다. 최근 코카콜라가 새롭게 출시한 글로벌 이온음료 아쿠아리우스에서 선보인 공효진의 화보가 인기다.
유명 포토그래퍼 보리가 촬영한 이 화보의 컨셉은 “24시간 수분 밸런스 습관”. 공효진의 24시간을 보는 듯한 이 화보에서는 공효진의 방과 자신만의 홈웨어 스타일로 소화한 패션을 볼 수 있다.
이 때문에 부쩍 공효진 원피스, 공효진 와이드팬츠 등의 포탈 사이트 검색이 늘었다는 후문. 공효진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리우스 화보는 아쿠아리우스 브랜드 사이트 및 포털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 |
MBN 조은혜 기자 [ minori10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