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온은 최근 유진-기태영의 결혼식에서 빅뱅의 태양 듀엣으로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유진은 시온의 신곡 '슈퍼맨'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고, 뮤지컬 배우이자 드라마에서도 주가를 높이며 급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진우와 함께 출연했다.
타이틀곡 '슈퍼맨'(Superman) 이택승 작곡 이택승, 정대우, 이다인 공동작사의 경쾌한 팝스타일의 곡으로 바쁘고 고단한 현실에서도 자신만이 간직한 꿈을 잊지않고 한발한발 노력하며 다가가고 있는 바로 사람들이 바로 슈퍼맨이라는 포근한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곡이다.
또 3년만에 발표하는 시온의 이번 미니앨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는 ‘내조의 여왕 OST’와 캔, 디바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이택승이 메인 프로듀싱을 맡고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최갑원을 포함 전승우,이현정 등 실력파 작사,작곡자 들의 참여했다. 특히, 시온이 직접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데뷔 초기 시온은‘ 처녀뱃사공’ ‘빗속을 둘이서’로 유명한 남성듀오 금과은의 가수 임용재의 막내 딸인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이은미로부터 재능을 인정받아 2년간 개인 레슨을 받기도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