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발레리NO' 박성광이 온라인 꽃배달 쇼핑몰 사업에 뛰어들었다.
박성광은 15일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www.16883618.co.kr)란 이름으로 온라인 꽃배달 쇼핑몰을 정식으로 론칭하며 꽃배달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앞서 박성광은 자신의 소속사 PS엔터테인먼트의 최민선 대표와 함께 ‘박성광의 묻지마티켓’이라는 이름으로 소셜커머스 사업도 시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이번에 론칭한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는 그의 이름을 걸고 단독으로 시작하는 첫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박성광은 “사실 지난 3월 오픈할 예정이었지만 첫 사업인 만큼 하나라도 꼼꼼히 다시 챙기다 보니 오픈예정일이 3개월 정도 늦춰지게 됐다”며 “지금까지 꽃에 대한 시장조사와 철저한 사업 분석으로 꽃 배달 사업에 뛰어들게 됐다”고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렇게 꽃 배달 사업에 의욕을 나타내는 박성광을 돕기 위해 개그콘서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발레리NO팀들은 쇼핑몰 사진촬영까지 동참하는 등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는 꽃바구니, 꽃다발 및 화환이나 화분 등 다양한 제품 주문이 가능하며, 특히 화환과 함께 쌀 10kg을 보내는 축하쌀화환이 특징이다.
현재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1688-3618)는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5,000원의 적립금과 상품구매 시 5% 즉석할인 및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박성광은 최근에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첫 예능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방송에서도 활약상을 이어가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