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는 이날 무대에서 짐승돌 다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실력파 아이돌다운 안정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1위로 선정되자 팬클럽과 관계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더욱 노력하는 비스트가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테이크7 후보에는 백지영의 ‘보통’, FT아일랜드의 ‘헬로 헬로’, 애프터스쿨의 ‘샴푸’, 임정희의 ‘골든 레이디’, 시크릿의 ‘별빛달빛’, 장우혁의 ‘시간이 멈춘 날’ 등이 올랐다.
비스트의 타이틀곡 ‘픽션’은 애절한 가사에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을 살린 비스트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헤어진 사실을 받아들일 수가 없는 한 남자가 소설을 쓰는 것으로 허구 속에서 홀로 사랑을 이어간다’는 설정으로 애달픈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MC 설리가 프랑스 파리 공연으로 불참, 조권, 아이유, 이기광 세명이 진행을 맡았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X-5(건, 태풍, 해원, 진, 설후), 보이프렌드(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라니아(샘, 조이, 디, 주이, 티애, 리코, 시아), 포맨(영재, 신용재, 김원주), 쥬얼리(김은정, 하주연, 김예원, 박세미), 지선, 써니힐(장현, 주비, 승아, 코타, 미성), DK-최진이, 이루, 에이핑크(손나은, 박초롱, 오하영, 정은지, 홍유경, 김남주, 윤보미), 임정희, 장우혁,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 김현중, 애프터 스쿨(가희, 주연, 베카, 유이, 리지, 정아, 나나, 레이나, 이영), 백지영, FT 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장현승, 용준형)가 출연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