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국민 비호감’ 구애정과 ‘국민호감’으로 분한 공효진과 차승원의 뇌구조가 드라마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독고진의 뇌에는 “독고진의 세상이야~”가 가운데에 크게 자리잡고 있으며 그 주위에는 ‘구질구질 구애정’과 자신을 거부한 할리우드 감독 ‘피터 제이슨’과 트레이드 마트인 ‘소수염’도 자리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점으로 찍힌 ‘독도로독독독고독도로독독고 독고진이 최고!’란 내용도 재미있다.
구애정의 뇌구조에는 10년 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 ‘국보소녀’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커플메이킹에 올인’ ‘국민 비호감’ ‘생계형 연예인’ ‘귀인 독고진’등이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귀인 독고진’이란 대목에서 밉상이긴 하지만 자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독고진에게 대한 고마움이 느껴진다.
뇌구조를 접한 누리꾼들은 “상상력 정말 기발하다” “구애정 뇌구조에 ‘딸꾹질’과 ‘축가’가 있는 걸 보니 윤필주에게도 호감이 있는건가” “독고진의 대사가 다 생각나서 정말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승원은 15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소수염’을 자른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독고진의 뇌를 차지하고 있던 ‘소수염’은 이제 없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류창희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