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제제과는 직장 여성을 겨냥한 새 비스킷 브랜드 '비밀(B:Meal)'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Break Meal'의 줄임말인 비밀(B:Meal)은 일과 자기 관리에 충실한 20~30대의 직장 여성의 성향을 분석해 이들의 하루 일과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스킷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습니다.
'휴식과 간식'이라는 의미를 강조하면서 직장 여성의 하루 영양과 간식을 시간대별로 피칸 마들렌과 뮤즐리 쿠키, 마일드 스콘, 피타칩 등 네 가지 제품으로 선보였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