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찬 가톨릭대 명예교수(서울과학종합대 석좌교수)가 국제 코틀러 임팩트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코틀러 어워드’에서 명예 마케터(Honorable Marketer) 상을 수상했습니다.
코틀러 어워드는 ‘현대 마케팅의 아버지’로 불리는 필립 코틀러 박사의 마케팅 철학을 실천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김기찬 교수는 사람 중심 기업가 정신 등으로 마케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코틀러 임팩트의 사디아 키브리아 회장으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
↑ 왼쪽부터 김연성 한국경영학회 회장, 파힘 키브리아 코틀러 임팩트 CMO, 사디아 키브리아 코틀러 임팩트 회장, 김기찬 가톨릭대 명예교수, 이해선 한국마케팅협회장 |
김기찬 교수는 수상 소감에서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을 통한 더 나은 세상(Better World through Marketing)’이라는 정신을 다시금 되새기게 된다며, 우리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기업은 기본으로 돌아가야 한다며 ‘혁신과 고객’이 답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