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장애인 자립을 돕는 굿윌스토어에 간식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BBQ는 지난 17일 굿윌스토어가 KT대전연수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굿윌전국체전에 BBQ 치킨 핫도그와 레몬보이 등 700인분의 간식 세트를 후원했습니다.
↑ BBQ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열린 굿윌전국체전에 BBQ 치킨 핫도그 700인분을 후원했다. / 사진 = 제너시스BBQ 그룹 |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 있는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비장애 임직원 700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개인과 기업으로부터 재사용 가능한 중고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장애인 근로자를 고용해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입니다.
앞서 지난해 7월 BBQ는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사용하지 않는 물품 중 재사용 가능한 물품 100여 점을 모아 굿윌스토어에 기증하는 '착한물품기부'를 진행하며 장애
BBQ 관계자는 "지난 착한물품기부로 맺은 연이 이어져 이번 굿윌스토어 체육대회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을 비롯해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한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으로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