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지난 12일 출시한 '허쉬 초콜릿 음료' 3종(▲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누적 판매량이 일주일 만에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 |
↑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 사진 = 이디야커피 |
'허쉬 초콜릿 음료'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메뉴로,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의 달콤함과 매력적인 비주얼 등이 인기 요인이라고 이디야커피는 소개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허쉬 마시고 라스베가스 RUSH' 경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해 1등 라스베이거스 항공권(2명), 2등 허쉬 신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이번 신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