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 (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 사진 = 코웨이 |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편의 기능으로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에서 호평을 얻으며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비데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코웨이는 설명했습니다.
↑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 사진 = 코웨이 |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고,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
코웨이는 "물 연구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며 기술 경쟁력 및 고객 가치 극대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신뢰도 1위 브랜드 위상을 굳건히 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