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브랜드로 성장 돕는 '브랜드마크' 론칭
SSG닷컴은 어제(14일) 신세계 남산 트리니티홀에서 협력사 초청 간담회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입점 파트너사 대표와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 쓱닷컴은 플랫폼 차별화를 위한 사업 전략을 설명하고 동반 성장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 최훈학 SSG닷컴 영업본부장이 14일 신세계 남산 트리니티홀에서 열린 '파트너스데이'에서 신규 브랜드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있다. / 사진 = SSG닷컴 |
SSG닷컴은 올해 영업 방향은 '온라인 장보기 재도약', '전략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 '고객 서비스 차별화'로 정했고, 신성장동력은 '사업자 대상 비즈니스'와 '배송 경쟁력 강화'를 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잠재력 있는 신규·중소 브랜드가 스타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브랜드마크' 프로그램을 처음 선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쓱닷컴의 랜드마크가 될 브랜드 육성이 목표인 '브랜드마크' 프로그램은 매달 최대 4개의 브랜드사를 선정해 노출과 마케팅 등을 입체적
최훈학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플랫폼과 물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원 프로그램을 고도화하며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협력사의 목소리를 듣고, 발전적인 협업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