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 최고 흥행 구단인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
↑ 크러시 X FC서울 / 사진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는 스폰서십 기간에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의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과 크러시 굿즈를 경품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