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딸기향 '팔도 비빔면'?...실제로 한정판매

기사입력 2024-02-03 16:09 l 최종수정 2024-05-03 17:05
작년 만우절 거짓말로 화제된 제품
내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서 판매

사진 = 카카오톡 쇼핑하기 캡처
↑ 사진 = 카카오톡 쇼핑하기 캡처

팔도가 자사 인기 제품 '팔도 비빔면'에 딸기 향을 추가한 '딸기향 팔도 비빔면'을 한정 판매 중입니다.

오늘(3일) 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팔도 비빔면 딸기로 상큼해 봄'을 지난 1일부터 내일(4일)까지 판매합니다.

기존 팔도 비빔면에 딸기 별첨스프를 추가한 제품으로,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딸기향 비빔면은 팔도가 작년 만우절(4월 1일) 때 공개했던 제품입니다.

당시엔 실제 판매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고, 올해 실제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습니다.

딸기향 비빔면 한정 판매 소식에 대부분 누리꾼들은 "거짓말 아니냐", "만우절인 줄 알았다", "맛이 상상이 안 간다"는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면, "비빔면이 원래 새콤달콤한데 큰 이질감 없을 것 같다", "나는 원래 비빔면에 종종 딸기 넣어서 먹는다"는 반응도 나왔습니다.

실제로 온라인에 '딸기 비빔면'을 검색해 보

면 비빔면에 딸기 토핑을 얹거나 소스에 딸기를 갈아 넣는 레시피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딸기 비빔면 레시피를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한 한 누리꾼은 "처음엔 맛이 이상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는다"며 "기본 비빔국수가 지겨워질 때 추천한다"고 적었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기자 chldbskcjstk@mbn.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