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LBB(LBB( 엘비비) 이수진 대표(좌)와 하바스 APAC, Middle East 총괄 Albert Albert 회장(우) |
프리미엄 셀뷰티, LBB(엘비비)가 최근 글로벌 다국적 광고·미디어 그룹 하바스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LBB는 35년의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멤버십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최상의 원료와 배합 노하우를 통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효과!'를 경험하자는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앞서 LBB은 중국 신화그룹과의 800 억 규모 수출 계약 체결과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기업 중에 하나인 엑심(EXSIM) 그룹과의 합작사(JV) 설립 소식이 전해지며 업계의 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LBB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하바스그룹은 프랑스 파리 본사를 시작으로 140여 개국에 해외 지사를 둔 다국적 광고·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에르메스, BMW, 스텔란티스그룹 등 국내외 기업들의 마케팅 전 영역에 관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LBB만의 검증된 제품력과 기술력 그리고, 하바스
LBB 이수진 대표는 "하바스 그룹과 함께 차별화된 글로벌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송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