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KR-370HK와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태블릿)으로 언제 어디서나 노래방 완성
- 영업용 제품과 동일한 최다 수록곡 수와 고성능 마이크 효과, 다양한 기능 지원
![]() |
↑ 사진제공 : TJ미디어 |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대표 윤나라)가 이동이 자유로운 ‘가정용 노래방 TKR-370HK’를 출시하며 가정용 노래방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TJ미디어는 지난 20일, 충남 천안시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TJ 공식 대리점 사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가정용 노래방 TKR-370HK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습니다.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 TKR-370HK'는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만 있으면 공간의 제약 없이 이동해 어디서나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이동성’이 특화된 제품으로 TV나 대형 모니터와 연결해야만 사용 가능한 기존 가정용 반주기의 공간적 한계를 보완했습니다.
TKR-370HK를 블루투스 스피커와 유선 연결하고 TJ노래방(가정용) 앱의 ‘와이파이비디오’ 기능을 이용하면 스피커에서는 풍부한 고음질 사운드가 재생되고 스마트폰에서는 연주 중인 노래 가사가 보여져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보면서 간편하게 노래방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영업용 반주기와 동일하게 6만여 곡이 탑재돼 가정용 반주기 중 최다 규모의 곡이 수록됐다. 가요는 물론 팝송, 일본곡 등 세계 각국의 인기곡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
↑ 사진제공 : TJ미디어 |
임영웅, 영탁, 신유 등 요즘 대세 가수들의 인기곡을 모아 신명 나는 트로트 메들리를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최신 뮤직비디오, 라이브, 자연 영상, 모션그래픽, 어린이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을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춰 배경 영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반주기 전면에 부착된 뮤직, 마이크, 에코 볼륨 튜너를 돌려 취향대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성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가정용인 만큼 집 안의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고광택(하이그로시) 블랙 코팅의 본체에 무드 조명(엠비언트 라이트)이 켜진 디스플레이 화면은 사용자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입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를 세워둘 수 있도록 거치형 홈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고 특히 사용자가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자동으로 신곡이 업데이트돼 반주기에서 바로 신곡을 인증할 수 있으며, 한 차례의 신곡 인증으로 해당 월까지 출시된 모든 신곡을 일괄 구매할 수 있는 All Clear 방식이 적용돼 편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 노래방 서비스가 보급된 지 34년 만에 디자인 면에서나 기능 면에서 새로운 진화를 끌어낸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영업용과 동일한 수준의 고품질 노래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