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문수첩, 동문기업, 디지털회보 등 서비스
경희대학교총동문회와 현대ICT가 경비절감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경희대 동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난 22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
협약에 따라 현대ICT(대표 김세규)는 명함기반 개인과 기업정보 관리앱인 ‘나비서’를 활용해 동문들에 특화한 회원관리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현대ICT는 나비스의 ‘협회·단체관리 서비스’기능을 통해 △동문 수첩 디지털화 △ 동문 기업의 업종, 품목별 검색 및 자동 분류 서비스 △동문기업정보 요약 서비스 △동문들간 온라인 명함교환과 승인, QR 명함교환 △디지털 동문회보 발생 △동문 복지몰 운영 및 각종 우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특히 나비서의 핵심 서비스인 명함기반의 중소기업형 CRM (고객관리) 또는 소상공인 단골 고객관리 서비스를 동문들이 도입할 경우, 특별히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현재 나비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비대면 사업과 상점화 지원 사업으로 선정, 등록되어 있어 나비서를 도입할 경우 도입 비용의 70%를 정 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경희대 동문기업 뿐만 아니라 국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상점들 누구나 큰 부담없이 나비서의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는 것이다.
동문 기업들이 나비서를 도입 활용하면 내외부 임직원간 업무소통이 빠르고, 거래처별로 미팅이력도 자동으로 기록관리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만났던 고객 정보가 회사 내 통합인맥데이터베이스로 자동 축적되어 회사 영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소상공인들을 위한 단골고객관리 서비스는 가게 주인의 스마트 폰 연락처, 고객 명함 및 다양한
또한 나비서가 제공하는 디지털홍보물 제작 기능을 활용하면 쉽고 빠르게
디지털 가게 홍보 자료를 작성한 후 고객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
또, 나비서 내 정부 나라장터 맞춤형 입찰정보와 주간단위 신설기업 정보를
실시간 알림 서비스로 제공함으로 개인 매출 증대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