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X쓱데이` 개막 [사진 제공 = G마켓] |
올해 빅스마일데이 및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이 G마켓을 인수하고 처음 열리는 행사다. 31일 자정부터 G마켓·옥션, SSG닷컴을 비롯해 에스아이빌리지,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굿닷컴 등 신세계그룹의 모든 온라인플랫폼이 행사에 돌입한다.
우선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최대 3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3일에 한 번씩 총 4차례에 걸쳐 지급한다. 할인쿠폰, 중복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혜택을 합쳐 최대 35% 저렴하게 판매하는 '3단 콤보 할인'도 마련했다. 날마다 대표 품목을 선정해 생활가전, 노트북·PC 등을 선보이는 '데이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3만여개 판매자가 참여한다. 스폰서십 브랜드로는 삼성전자, LG전자, LG생활건강 등 11개사가, 브랜드관에는 130여개사가 각각 참여한다.
SSG닷컴은 쓱데이 기간 '쓱 원더랜드' 프로모션을 준비해 15·17·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을 발행한다. 장보기와 라이프스타일 등 2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2장씩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언더마이카 신상 발마칸 코트 및 팬츠류를 단독 출시하고 에스티로더, 키엘, 아이오페 등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혜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