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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그 의류라인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네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이달 국내에 의류 라인을 론칭하고 11월 30일까지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점'에서 의류 전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2000년대 초반 전세계에 양털 부츠 열풍을 몰고 왔던 어그는 최근 복고 트렌드를 타고 10~20대 사이에서 다시 유행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 현재까지 어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1% 늘었다. 어그의 연중 매출이 가장 큰 시기가 11~12월인 것을 감안하면 실적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어그는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주력 카테고리인 슈즈 외에도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한 의류로 제품군을 확장해 국내에 선보이다. 웍스아웃 1층에 숍인숍 형태로 구성된 어그 팝업스토어에서는 신규 의류 컬렉션 전 상품과 슈즈, 방한용 액세서리 등을 함께 판매한다. 어그는 플리스 소재의 재킷과 코트를 비롯해 후디, 맨투맨, 조거 팬츠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올해 초 가상세계인 메타버스 '제페토'에서 아
[신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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