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판다는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상품들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함을 제시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동시에 활용하는 옴니채널 전략으로 온라인 기반의 기업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어 온·오프라인의 장점들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160평 규모의 매장 1층은 카페 스타일로 꾸며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꾸몄으며, 매장은 에르메스, 샤넬 등 하이엔드 브랜드와 수억 원대시계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인터뷰 : 나수민 / 로원홀딩스 대표
- "온라인 전문 명품플랫폼이었는데 이번에 신사동에 명품 오프라인 매장을 둠으로써 고객들에게 좀 더 신뢰를 주고 오프라인에서 구경도 하시면서 1층에서 카페도 이용하시면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 준비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