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우리은행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 화면 캡 |
우리은행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이 오늘(25일) 오전 8시 20분쯤부터 약 한 시간째 접속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앱에 접속을 시도하면, 접속 대기 인원과 예상 소요 시간을 안내하는 화면이 뜬 뒤, '앱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오지 못했다'는 알림이 발생합니다.
장시간 접속이 되지 않으면서 우리은행
더군다나 오늘 급여를 받는 직장인이 많아, 오랜 시간 오류가 지속될 경우, 더 큰 불편을 초래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 접속 지연을 인지하고 조치 중"이라며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기자 chldbskcjstk@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