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종로 익선동에 연 팝업스토어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 제공=LG전자> |
11월5일까지 운영되는 오브제 유니버스에는 19대의 무드업 냉장고가 100그루 넘는 나무·꽃·돌·이끼 등 다양한 사물과 어우러져 전시된다.
LG전자는 LG 씽큐(LG ThinQ)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냉장고 색이 바뀌는 제품 특징을 살렸다. 사계절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에는 봄봄봄·쏘쿨·가을가을해·포근한 겨울 등 계절 테마로 무드업 냉장고를 배치한 것이다.
또 숲을 모티브로 꾸민 공간에는 새벽녘·석양감성·비·불멍 등 힐링 주제와 전시관 지하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전시물과 함께 팝 테마로 설정한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인다.
행사 마지막 날인 11월5일에는 폐기되는 자원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색상을 골라 냉장고 도어마다 적용할 수 있다. 또 도어 색상과 테마, 음원, 신규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로 지속 추가할 수 있는 가전이다.
[이새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