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난해 12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총 19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으며 누적 시청수 135만 뷰, 평균 시청수 7만 뷰를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특히 지난 8월 진행된 아이콘 정수기 2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최고 시청수인 10만 뷰를 기록했다.
코웨이측은 매월 2~3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더블케어 비데, 원바디 매트리스 등 다양한 코웨이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는 채널 인기에 힘입어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특별전을 선보인다.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2,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블렌더를 증정한다.
또한 '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