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동아제약] |
판피린의 캐릭터인 두건을 두른 소녀 이미지는 현대적인 스타일로 변경하고, 브랜드의 대표 컬러 빨강, 파랑, 골드 3색 컬러에 각각 보호·생명력, 치유·신뢰, 1위 브랜드라는 의미를 부여했다.
대표 자음인 'ㅍ'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삽입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했다.
판피린은 유통 과정에서의 운송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박스 포장 단
동아제약 판피린은 1956년 일반의약품 허가를 받고 정제 형태로 1961년 첫 선을 보였다. 이후 1977년부터 현재와 같은 크기의 병에 담긴 액상 형태가 됐다.
[전종헌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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