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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신세계그룹] |
6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 샴페인은 '어메이징 랜더스'로 이날부터 청담점, 한남점 등 전국 35개 와인앤모어에서 판매된다.
신세계 관계자는 "SSG랜더스가 창단 2년만에 정규시즌 첫 우승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해당 샴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KBO 40년 역사상 첫 정규시즌 와이어 투 와이어(wire to wire) 우승을 기념한 샴페인인 만큼 향후 소장가치는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은 시즌 개막일부터 마지막까지 1위를 한 것을 뜻한다. 신세계엘앤비는 이번 샴페인 라벨에 'Amazing Landers' 문구와 야구선수 이미지를 넣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앙드레 끌루에 르 끌로'는 연간 1000~1500병만 출시하는 상품으로 가격은 56만8000원이며 총 40병을 랜더스 버전으로 판매한다.
'엉쥬르 드 1911'은 부지(Bouzy)라는 그랑크뤼 밭에선 난 포도만으로 만든 샴페인으로 극소량만 생산해 수집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샴페인 중 하나로 15만9000원에 300병을 선보인다.
'앙드레 끌루에 브륏 로제'는 화이트 샴페인 양조법으로 만든 피노누아 92%와 스틸 레드 와인 8%를 블렌딩해 만든 샴페인으로 매그넘 사이즈 17만원, 스탠다드 사이즈 8만9000원에 각각 300병씩 준비했다.
신세계엘앤비는 이번 샴페인 출시를 위해 와인애호가들 사이에서 '로제 샴페인의 마법사'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랑스의 앙드레 끌루에와 손을 잡았다.
한편, SSG랜더스의 올해 총 관중수는 98만1546명으로 KBO 10개 구단 중 1위를 기록했다. 인천 연고 야구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야구팬과 고객이 신세계 유니버스 안에서 세상에 없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포테인먼트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방영덕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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