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SSG닷컴] |
2일 SSG닷컴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판촉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와 연계해 'SSG 럭셔리 위크'를 연다. 프리미엄 패딩과 가을 아우터 등 신상품을 제안하고 명품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타임딜'을 열고, 인기 명품 2종을 선착순 특가에 선보인다. 첫날인 3일에는 '톰브라운' 클러치를 선보인뒤, '생로랑' 카드지갑, '끌로에' 우디 토드백 등을 차례로 내놓는다.
특히 명품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때 적용할 수 있도록, 최대 10%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한다. 쿠폰 혜택과 중복해서 쓸 수 있는 행사카드 청구 할인도 최대 5%까지 제공한다.
같은 기간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는 뷰티 할인 행사 '먼데이 문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국내 대표 화장품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SSG닷컴은 선착순 4만명에게 백화점 뷰티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뷰티 카테고리 25%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이
[홍성용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