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출처 = 신라면세점] |
오프라인 쇼핑의 특징인 섬세한 고객별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비대면)으로 구현해 온·오프 경계를 허문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라뷰ON의 핵심이다.
라뷰ON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서비스는 화상 상담 서비스인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서비스인 '채팅ON'으로 나뉜다.
라뷰ON 서비스의 장점은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지 않고도 브랜드 전문가인 오프라인 매장 직원과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담 중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라뷰ON은 상담 내용을 고객에게 카톡으로 보내주고, 이전 상담 이력도 조회가 가능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뷰ON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MAC) 3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한다. 또 30여명의 화장품 전문 상담사에게 2000여 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향후 화장품과 패션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라뷰ON 오픈을 맞아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라뷰ON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 선착순으로 에스티로더 갈색병(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라메르 크림(크렘 드 라메르) 및 맥(골든 브러시) 등 2000여개의 경품을 지급한다.
김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