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는 1분에 3대가 판매된 셈으로, 매출은 1억2675만원에 이른다. 시청횟수는 17만회를 기록했으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이날 방송에선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제품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추첨을 통해 팬히터 전용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신일 팬히터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동계 캠핑의 필수템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저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해 전력량이 제한된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2022년 7월~9월 25일) 신일의 팬히터 출고량은 전년 동기 대비
신일 마케팅사업부 이선재 수석부장은 "MZ세대에게 익숙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팬히터 판매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가시적인 성과를 얻게 된 만큼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