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가 2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스노우 구스` [사진 제공 = 이브자리] |
22일 이브자리는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브자리는 지난 14일 쇼핑라이브를 통해 '오가닉 솔리드' 제품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친환경 유기농 면 원사를 사용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1300여명에 달했다.
이브자리는 이달 26일 방영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스노우 구스 △테이트 구스 △오가닉 솔리드 홑이불 커버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중 구스 제품 2종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모달 초극세사 원단을 커버로 썼다. 피부가 예민해지는 건조한 가을철에 덮기 적합하다.
스노우 구스는 충전재로 복원력과 보온성이 우수한 헝가리산 구스 솜털 80%를 함유했다.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이 호텔과 같은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한다. 테이트 구스도 헝가리산 구스 솜털을 70% 포함했다. 앞뒷면이 서로 다른 핑크와 그레이 색상의 침구로 취향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이브자리는 두 제품에 99.9% 항균·소취 효과의 특수 가공 처리를 적용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에 인증을 남기는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