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 겨냥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
주식회사 하이퍼씨의 프리미엄 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올나잇(dayornight)’이 ‘2022 MBN 건강미 브랜드' 대상을 받았습니다.
![]() |
↑ 'MBN 건강미브랜드 대상'을 받은 이너뷰티 브랜드 '데이올나잇' |
하이퍼씨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제품 가운데 선정하는 '2022 MBN 건강미 브랜드' 대상 후보군 중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습니다.
‘데이올나잇’은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데이슬림 피치톡’, 자연발효효소 ‘블루밍 효소’를 앞세워 MZ세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겨냥한 젊은이들의 이너뷰티 제품입니다.
![]() |
↑ '데이올나잇'은 다이어트 건기식 '데이슬림 피치톡', 자연발효효소 '블루밍 효소'로 MZ세대를 겨냥한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
‘헬시 플레저’의 개념을 담아 제품에 탄산을 넣어 음료수처럼 청량감 있게 마시면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해서 건강관리를 원하는 젊은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1년도 11월에 출시한 ‘데이슬림 피치톡’은 품절 대란과 함께 화제를 모았으
류정수 하이퍼씨 마케팅 팀장은 “건강미 박람회 참가와 더불어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헬시 플레저’를 위한 제품을 연구하여 소비자분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