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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LG] |
6일 LG는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약 400곳과 LG유플러스 대리점 약 200곳에서 지난 8월부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현수막과 배너, 제품 홍보물에도 응원 메시지를 넣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세계박람회 유치 활동을 알리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대로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LG유플러스'에서도 유치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이 곳은 지난 2020년 9월 오픈 이후 누적 방문객만 79만명에 달하는 핫 플레이스다.
LG생활건강은 이달 전국에 있는 마트 내에 위치한 판매 매장을 시작으로 내달에는 백화점, 면세점, 가맹로드샵 등 총 1250개 매장에서 전시물을 활용해 유치 지원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제품 포장에 응원 문구를 넣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특별 기획전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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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 by LG유플러스`에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L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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