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을을 맞아 '뷰(View)티풀 켄싱턴' 패키지를 내놓았다. 국내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나만의 여행 사진을 남기고, 맞춤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호텔 및 리조트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지리산하동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소셜 미디어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요시하는 MZ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라며 "뷰맛집에서 가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 출처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드림타워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데다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도심 복합리조트"라며 "제주에서 렌트카 없이도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가 내달 8일부터 12일까지만 선보인 추석 패키지는 호캉스를 즐기며 야외 활동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게 한 '가을 운동회'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는 게 특징이다.
가을 운동회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계주, 원판 뒤집기 등 아이들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이뤄졌다. 특히 초가을의 아름다운 아차산의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동 카트 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 [사진 출처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이 패키지는 호텔과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를 돌아보는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다. 가족, 연인 등 일행들만 탑승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낚싯대와 미끼 등 간단한 낚시 용품이 준비돼 있어 바다낚시 체험도 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배상면주가와 손잡고 우리 술의 멋과 풍류 그리고 호텔이 선사하는고풍스러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약주 1병과 술의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한국형 아이스 버킷인 빙주기와 잔이 들어 있는 세트 1개 등이 포함돼 있는 패키지다.
↑ [사진 출처 =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
추석 명절 증후군을 잊게 해줄 힐링 패키지도 눈에 띈다. WE호텔 제주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메디웰 프로그램(메디컬 + 웰니스)을 통해 건강 개선과 함께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추석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
[방영덕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