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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21일 미국에서 열린 KCON 2022 LA에서 K뷰티 체험을 위해 올리브영 부스를 찾은 현지 관광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
올리브영은 K뷰티 인기가 급부상하는 북미 시장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이번 부스를 K뷰티 어뮤즈먼트 파크(놀이공원) 콘셉트로 꾸몄다. 최신 트렌드를 보여주기 위해 앞세운 플랫폼은 '올리브영 글로벌몰'이다. 부스에선 올 상반기 글로벌몰 기초와 색조 톱10 제품 체험 존 외에도 주사위 이벤트,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부스에서 K부티를 체험한 관람객들은 시공간 제약 없이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몰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사흘 간 현장에서 글로벌몰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규 가입한 회원 수는 1만5000명으로 올리브영이 목표한 5000명보다 3배 많은 회원을 확보했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는 한국 색조 화장품 상승세가 두드러지는 만큼 컬러그램, 어뮤즈, 롬앤 등 다채로운 컬러와 가성비 좋은 색조 브랜드의 인기가 높았다. 그 밖에 브링그린과 라운드어라운드 등 올리브영의 자체 브랜드(PB) 인기 상품을 체험하기 위해 줄지어 선 모습도 보였다.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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