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웨이브의 새 슬로건 'JUST DIVE'. [사진 제공 = 웨이브] |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Wavve)가 'JUST DIVE(저스트 다이브)'라는 슬로건 하에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2019년 9월 웨이브 출범 이후 3년 만에 처음 이뤄진 개편이다.
새 슬로건 'JUST DIVE'는 웨이브가 이용자 일상의 모든 시간을 함께하며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JUST'는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DIVE'는 몰입해서 푹 빠져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의미한다.
![]() |
↑ 웨이브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데티티(BI). [사진 제공 = 콘텐츠웨이브] |
웨이브는 장기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개월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12개월 이용권'을 출시한다.
한정은
[우수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